어릴 적부터 나는 아이스크림을 좋아했다. 그 맛, 그 향기, 그 색깔 모두가 너무 좋아서 나는 언제나 먹는 순간 행복했다. 하지만 어느 날 그 아이스크림들이 마치 쓰레기처럼 처리되고 버려지는 것을 보고 큰 충격을 받았다. 그 순간부터 나는 좋아하는 것을 지키고, 소중하게 여기며 먹어야 한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
그래서 나는 수제 아이스크림바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꼭 가봐야겠다고 마음먹었다. 그리고 엘시티 부근에 위치한 수제 아이스크림바 ‘영원’에 갔다. 거기에서 나는 ‘망고 소르베’를 맛보았다.
그 맛은 너무나 황홀하고 상큼하다. 진한 망고의 향기와 과즙이 가득한 맛이 입 안에 퍼져나가는 순간, 나는 하늘을 날고 있는 것 같았다. 그 동안 먹었던 아이스크림 중에서 가장 맛있는 것 같았다.
게다가 ‘영원’은 건강한 재료를 사용해 만들어졌다는 것이 더욱 좋았다. 모든 것이 깔끔하고 정성스럽게 만들어졌다는 느낌이 물씬 풍겼다. 나는 이렇게 맛있고 건강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내가 좋아하는 것을 소중하게 여기고 지켜야 한다는 생각이 더욱 커졌다.
‘영원’은 또한 아름다운 공간을 갖추고 있었다. 예쁘게 꾸며진 내부는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였다. 또한 2층에 앉아서 바다를 바라보며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환상적인 경험이었다.
나는 이곳에서 먹은 망고 소르베의 맛과 함께, 아이스크림이라는 것이 얼마나 소중하고 좋은 것인지
그렇다면, 엘시티 맛집 수제 아이스크림바를 방문하면서 나는 감동을 받았다. 이 곳에서는 수제 아이스크림을 만나볼 수 있고, 그 맛은 독특하고 상큼하다. 이렇게 건강한 재료로 만들어진 아이스크림은 어른이나 어린이나 모두 좋아할 만한 맛이다.
그리고 이 곳의 공간도 놀랍게 아름다웠다. 해운대의 멋진 바다가 보이는 장소에 위치해 있어서, 새로운 경험을 하면서 바다를 함께 감상할 수 있었다. 또한,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섬세하게 꾸며져 있어서 눈으로도 즐길 수 있었다.
그러나 이 곳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사장님의 친절함이었다. 첫 방문이었지만, 사장님께서는 내가 원하는 맛을 추천해 주시면서 자세히 설명해 주셨다. 그리고 주문한 아이스크림을 빠르게 서빙해 주셨는데, 그 모습은 정말 인상적이었다.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항상 노력하시는 모습이 정말 좋았다.
이 곳을 방문한 후로부터, 나는 엘시티 맛집 수제 아이스크림바에 대한 애정이 생겼다. 그리고 이제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오면서 아이스크림을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이 곳에서의 경험은 나에게 영원히 간직될 것이다.